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에어팟2세대 선물 공개 - 아이폰 안쓰는데 어쩌죵 ;;;; 하루 써본 후기

by 노마드 홀릭 2021. 6. 6.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 입니다.
저번주에 지인한테 선물을 받았습니다.
필요한거 있냐고 해서 이어폰이 쓰던게
오래 되었다고 하니 에어팟을 선물로
보내 주셨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네요 ;; 제가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는점
입니다 ; 어쩌죵? 하지만 저의 와이프가
아이폰 유저라 선물로 줬더니 하트 뿅뿅을
날려 주더라고요 ㅎㅎㅎ

역시 디자인은 너무나 예쁘네요~ 저는 5만원대 블리츠거 사용 하고 있는데요 제가 쓰는것도
디자인이 나쁘다고 생각 안 했는데 이넘은 이쁘더라고요 ~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리고 음질도 더 풍부한것 같아 좋더라고요 ~
살짝 욕심이 ㅎㅎ 그리고 내맘데로 설정해서
쓰는게 있던데 이건 찐으로 좋더라고요 ~
신기하기도 하고 이래서 에어팟 사용하는것
같아요~ 저도 써보고 싶지만 아이폰이
아닌관계로 짧고 굵게(?) 사용해 보았습니다~ 다음번에 아이폰으로 가야되나요?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 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