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아이들과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주차 팁 있어요~

by 노마드 홀릭 2021. 5. 29.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아이들과 서울대공원에 다녀 왔습니다. 

지난주에 국립 현대미술관 예약을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구경 하시러 GOGOGO~

오늘 날씨가 좀 오락가락 했죠? 그래도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다 여기 있는것 같더라고요 ^^:

앞에 보이는게 코끼리 열차 줄이더라고요 ;; 그래도 생각보다 시간 오래걸리지 않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대공원에 갔다가 옆에 미술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대공원 갔다가 여기오니 한산하고 좋더라고요~

어린이 미술관 입니다. 넓찍넓찍 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신기한지 계속 만지더라고요 ~

작품인데 저는 잘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은 신기한지 만져보고 밀어보고 하더라고요 

이 작품은 만지고 밀어보고 하는건 괜찮습니다 ^^

앞에 보이는 작품도 저는 잘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 

여기는 그림을 그리는 공간인데 딸아이가 요즘 그림 그리는게 재미 있는지 너무나 좋아하더라고요~

올라가는 놀이는 하는 장소인 것 같은데요 아이들은 미끄럼틀인줄 아네요 ㅎㅎ

화면에 재미난 모양이 나오는데 계속 그걸 따라하더라고요~

색깔이 재미있는지 저한테 계속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여기는 투명한 비닐같이 생긴 종이에 그림 그리는 놀이를 할 수가 있는데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여기는 수성펜으로 그림 그리는 놀이를 할수 있는 곳 입니다. 여기도 아주아주 좋아하더라고요~

미로놀이를 하고 있네요~

큰 화분이 있어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미술관 옆에 잔디밭이 있더라고요 . 아이들과 놀이도 할 수 있고 야외 공연도 하는 장소인 것 같아요 

신나보이죠 ? ㅎㅎ

여기가 재미 있어 보였나 봐요 ~ 한 10번은 왔다갔다 한것 같아요 ~

옆쪽으로 와보니 이런 도구들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신기한지 옷도 입어보고 도구를 써보고 있습니다. 

 

코끼리 열차를 탈까 하다가 아이한테 물어보니 리프트를 타보고 싶다고 해서 타고 내려 왔는데요 저는 아이들이 

무서워 할줄 알았는데 너무나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 저만 무서웠네요 ;;;ㅎ;

솜사탕이 보이기만 하면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  맛있긴 하죠 ^^:

 

계획은 미술관을 먼저 갔다가 대공원을 갈 예정이였는데요 주차 때문에 하는수 없이 

대공원을 먼저 갔습니다. 처음에 미술관에 갔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서 그런지 주차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것 같아서 돌아서 대공원에 그냥 주차 했습니다.  

사실 30분정도 미술관 주차를 기다렸는데 도저히 안될 것 같더라고요 ;  

어쩔수 없지 대공원에 주차를 하고 구경하고 미술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대공원에 주차를 하는게 낫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지치지도 않나봐요 ~ 너무 즐겁게 재밌게 잘 보내고 왔습니다.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