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푸라닭 메뉴추천 순살 고추마요 찐 맛있어요~

by 노마드 홀릭 2021. 6. 5.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홀릭 입니다. 

요즘 푸라닭에 푹 빠져서 살고 있는데요 

옛날 젊은 시절(?)에는 튀긴게 그냥 맛있더니 

요즘은 담백한게 좋더라고요 ~ ㅎㅎ 그렇다고 

그렇게 나이 많지는 않습니다 ^^: 

사실 치킨은 뭐 맛이 없을수 없죠?  치킨 싫어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있으신분 계시면 손 

들어보세요 ~ ㅎㅎㅎ

 

어제 늦게 퇴근했더니 넘나 배가 고파 주문해서

혼자 다먹었습니다 ; 살찌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

하지만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살 안쪘어요 ;; 뭔소리냐 ~ ; ; 죄송합니다 . 

진짜 이넘은 찐으로 맛있습니다. 담백하니 살도 

부드럽고 소스가 아주 그냥~ 죽여주더라고요 ~

아우 또 먹고 싶네요~ 내일 또 먹을거예요 ㅎㅎ 

추억의 다과상 짜잔~~ 저거 한 20년은 넘었을거예요  ㅎㅎ
아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 환영인가 ;;
치킨도 치킨이지만 저 고추가 넘나 맛있어요 ~ 

오늘 날씨가 끝내주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 합니다 : ) 배고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