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45

썸머퀸으로 돌아온 트와이스 TWICE - 알콜프리 Alcohol-Free 예~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날이 갑자기 넘나 더워졌네요 준비도 몬했는데 여름이 벌써 온건가요?;;; 하지만 오늘은 불금이니 기분좋은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와이스의 새노래가 나왔습니다. 여름을 겨냥한 시원하고 상큼한 노래네요~ 역시 트와이스 ~ 호호히히 신곡 알콜프리 노래 들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너와 있을 땐 내게 신기한 변화가 있는데 자꾸 미소 짓게 돼 아무 일도 없는데 자꾸 마법에 걸려 밤을 새워도 안 졸려 다른 생각 지워져 심장 소리는 커져 사랑이 참 쉬워져 그래서 빠지고 빠져 점점 너에게 That's what you do to me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 너와 있을 때마다 이래 날 보는 네 눈빛 때문에 너는 눈으로 마시는..

음악 이야기 2021.06.11 (6)

내맘같지 않은 주식투자 - 소소한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날씨가 왜이러죠 ;;; 넘나 습하고 짜증나는 날씨네요 ~ 얼마나 비를 뿌릴려고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 ~~ 주식은 참 어려운거 같아요~ 떨어질거 같아서팔면 오르고 오를것 같아서 사면 떨어지네요 ~ 다른 투자자들 보면 매도 매수 타이밍을 잘 맞춰서 수익도 나도 하던데 저는 그게 잘 안되네요 넘나 욕심내서 그런거죠 뭐 ㅎㅎㅎ ㅎㅎㅎ 오늘도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뿅 ~~

돈 이야기 2021.06.10 (6)

생어거스틴 광교 - 태국음식 맛집 ~ 딴건 몰라도 푸팟퐁커리는 찐 인정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어제 지인이 집에 오셨는데요 5인 이상이라 식당에 가기가 좀 뭐해서 오랫만에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여기가 맛있다고 추천을 해서 주문했습니다. 어떻게 다먹나 했는데 다 먹었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나요? ㅋ;ㅋ;ㅋ 주문한 요리는 쌀국수와 똠얌꿍, 푸팟퐁커리, 볶음면(?) 같은건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 너무 많이 주문을 한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다 먹었더라고요 ^^: 배달이 늦게 오면 어쩌냐 걱정 했는데 역시 총알 쿠팡 ㅎㅎ 한상 차려보니 푸짐하네요 ~ 볶음면 하고 게튀김 입니다~ 포장이 깔끔하더라고요 ~ 종이 그릇이라 나중에 치우기도 편하더라고요~ 쌀국수 인데요 저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 이넘이넘 진짜 맛있더라..

일상 이야기 2021.06.08 (5)

노래가 이래야지 - EXO 엑소 'Don't fight the feeling' 뮤비,가사 신난다신다 ~ 예~

안녕하세요. 노마드 홀릭입니다. 오늘 하루는 넘나 힘들었습니다 정신없이 바쁘게 하루가 흘러 갔네요 ~ 이럴때 신나는 노래 한곡 들어야겠죠? 엑소 신곡이 나왔네요 ~ 역시나 신놘다신놔~ 불빛에 모든 것이 드러났을 때 외로운 서킷 위로 시작된 주행 모든 걸 잃어 봐야 해 You must admit it 그래야 진짜 리얼한 자유를 얻지 태클쯤은 날려 난 좀 달라서 그거 하나 믿어 Yeah 제 멋에 취한 채 그럼 좀 어때 다 해도 돼 넌 Yeah 겁 없는 네가 보고 싶다 바닥부터 올라간 너잖아 뭘 참고만 있어 네 젊음 오만함 지금 할 수 있는 미친 짓 Don't fight the feeling 본능 대로 가 Babe Don't fight the feeling 너를 멈추지도 마 Yeah Don't fight th..

음악 이야기 2021.06.07 (1)

에어팟2세대 선물 공개 - 아이폰 안쓰는데 어쩌죵 ;;;; 하루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 입니다. 저번주에 지인한테 선물을 받았습니다. 필요한거 있냐고 해서 이어폰이 쓰던게 오래 되었다고 하니 에어팟을 선물로 보내 주셨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네요 ;; 제가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는점 입니다 ; 어쩌죵? 하지만 저의 와이프가 아이폰 유저라 선물로 줬더니 하트 뿅뿅을 날려 주더라고요 ㅎㅎㅎ 역시 디자인은 너무나 예쁘네요~ 저는 5만원대 블리츠거 사용 하고 있는데요 제가 쓰는것도 디자인이 나쁘다고 생각 안 했는데 이넘은 이쁘더라고요 ~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리고 음질도 더 풍부한것 같아 좋더라고요 ~ 살짝 욕심이 ㅎㅎ 그리고 내맘데로 설정해서 쓰는게 있던데 이건 찐으로 좋더라고요 ~ 신기하기도 하고 이래서 에어팟 사용하는것 같아요~ 저도 써보고 싶지만 아이폰이 아..

일상 이야기 2021.06.06 (7)

푸라닭 메뉴추천 순살 고추마요 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 노마드홀릭 입니다. 요즘 푸라닭에 푹 빠져서 살고 있는데요 옛날 젊은 시절(?)에는 튀긴게 그냥 맛있더니 요즘은 담백한게 좋더라고요 ~ ㅎㅎ 그렇다고 그렇게 나이 많지는 않습니다 ^^: 사실 치킨은 뭐 맛이 없을수 없죠? 치킨 싫어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있으신분 계시면 손 들어보세요 ~ ㅎㅎㅎ 어제 늦게 퇴근했더니 넘나 배가 고파 주문해서 혼자 다먹었습니다 ; 살찌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 하지만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살 안쪘어요 ;; 뭔소리냐 ~ ; ; 죄송합니다 . 진짜 이넘은 찐으로 맛있습니다. 담백하니 살도 부드럽고 소스가 아주 그냥~ 죽여주더라고요 ~ 아우 또 먹고 싶네요~ 내일 또 먹을거예요 ㅎㅎ 오늘 날씨가 끝내주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 합니다 : ..

일상 이야기 2021.06.05 (3)

브레이브걸스 숨은 띵곡 운전만해 뮤비 가사 ~ 운전만해 ~예~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요즘 브레이브걸스에 푹빠져 있습니덩. 늦 바람이 무섭다잖아요~ ㅎㅎ 롤린에 이어 '운전만해' 이노래도 넘나 좋네요 ~ 들어보세요 GOGOGO ~~ < 가사 > 넌 운전만 해 계속 운전만 해 왜 이리 된 걸까 우리 사이가 갑자기 어색해졌단 걸 왜 달라졌을까 웃음이 말라서 함께 있는 게 불편해졌어 말없이 그냥 걷기만 해요 We just walking down the street 아무런 말도 없이 처음과는 너무 다른 사이 말없이 그냥 먹기만 해요 부쩍 줄어든 대화 속에 What happened to us 침묵이 내려 지금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난 너무 답답해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 We're sti..

음악 이야기 2021.06.04 (6)

에이디엠 코리아 따상 성공 했어요 ~ 오예~따상 따따상 가즈아~

안녕하세요 . 노마드홀릭 입니다. 오늘은 드뎌 에이디엠코리아가 상장하는 날 이였는데요 ... 결과는 따상 갔어요 ~ 오예~~ 저는 전량 매도 하였습니다. 이 정도도 아주 만족합니다~ 내일도 상치면 억울하겠네요 ㅎ; 5월에는 공모주가 신통치 않았는데 6월에는 주식장도 좋고 특히 공모주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비도오고 그런게 파전하고 막걸리 한잔 생각나네요~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 )

돈 이야기 2021.06.0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