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생어거스틴 광교 - 태국음식 맛집 ~ 딴건 몰라도 푸팟퐁커리는 찐 인정

by 노마드 홀릭 2021. 6. 8.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어제 지인이 집에 오셨는데요 5인 이상이라
식당에 가기가 좀 뭐해서 오랫만에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여기가 맛있다고
추천을 해서 주문했습니다.
어떻게 다먹나 했는데 다 먹었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나요? ㅋ;ㅋ;ㅋ

 

주문한 요리는 쌀국수와 똠얌꿍, 푸팟퐁커리, 

볶음면(?) 같은건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 

너무 많이 주문을 한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다 먹었더라고요 ^^: 

배달이 늦게 오면 어쩌냐 걱정 했는데 역시 총알 쿠팡 ㅎㅎ

한상 차려보니 푸짐하네요 ~

볶음면 하고 게튀김 입니다~ 포장이 깔끔하더라고요 ~

종이 그릇이라 나중에 치우기도 편하더라고요~

쌀국수 인데요 저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 이넘이넘 진짜 맛있더라고요 ~ 찐 인정 합니다~ 다들 맛있다고 난리 났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요 저는 특히 푸팟퐁커리가

너무나 맛있더라고요~ 게튀김도 적절하게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푸팟퐁커리 먹으려고 유명하다는 집에

갔었는데 게는 딱딱하고 소스가 너무 텁텁해서 먹다가 

그냥 나왔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는

찐으로 맛있었습니다. 모두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사람 입맛은 다 똑같네요 ㅎㅎㅎ 

요즘 봄철이라 입맛이 없었는데 오랫만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또 생각나네요 ~

 

오늘도 하루가 다 갔네요~ 

즐건 오후 되세요 ~ 감사합니다  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