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이야기

에이디엠 코리아 따상 성공 했어요 ~ 오예~따상 따따상 가즈아~

by 노마드 홀릭 2021. 6. 3.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홀릭 입니다.

오늘은 드뎌 에이디엠코리아가 상장하는 날

이였는데요 ... 결과는 따상 갔어요 ~ 오예~~

저는 전량 매도 하였습니다. 이 정도도

아주 만족합니다~  내일도 상치면 억울하겠네요 ㅎ;

5월에는 공모주가 신통치 않았는데 6월에는 주식장도

좋고 특히 공모주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비도오고 그런게 파전하고 막걸리 한잔 생각나네요~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