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이야기

내맘같지 않은 주식투자 - 소소한 수익인증

by 노마드 홀릭 2021. 6. 10.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날씨가 왜이러죠 ;;; 넘나 습하고 

짜증나는 날씨네요 ~ 얼마나 비를 뿌릴려고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 ~~ 

주식은 참 어려운거 같아요~ 떨어질거

같아서팔면 오르고 오를것 같아서 사면

떨어지네요 ~ 다른 투자자들 보면 매도 매수

타이밍을 잘 맞춰서 수익도 나도 하던데  

저는 그게 잘 안되네요 넘나 욕심내서 

그런거죠 뭐 ㅎㅎㅎ ㅎㅎㅎ

 

 

매번 수익이 날수는 없네요 ^^:

 

오늘도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