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5월8일 어버이날 선물 오아 무릎 마사지기 솔직후기

by 노마드 홀릭 2021. 5. 9.
728x90

안녕하세요. 노마드 홀릭 입니다. 

어제 어버이날이라 모두들 바쁘셨겠네요

저도 종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은 용돈 대신 선물을 해드렸는데요 

배송이  조금 타이트 해서 걱정 했는데 다행히도

잘 도착했습니다.  결론은 찐 가성비 갑 입니다. 

부모님이 안마하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이건 사용하기도 편하고 안마가 강력해서 너무너무 

시원 하다고 하시네요 . 가격도 착하니 선물 고민
중이시면 추천 드립니다.

 

박스 포장은 이렇습니다. 튼튼하게 이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충적식인데 C타입 충전이라 정말 편하더라고요 ~
설명서하고 충전선 들어있습니다. 충전기는 없으니 참고 하세요 
귀엽게 생겼네요 ~ ㅎㅎ

 

 

 

옆에 버튼이 있습니다. 리모콘 사용시 처음에 한번은 눌러 줘야 되더라고요 
이렇게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반대로 사용하니 안정감도 있고 더 좋더라고요 

 

 

리모컨에 강약 조절이 되어서 3단을 했을때는
아플정도로 강력합니다. 

온열기능도 있어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도 좋은것 같더라고요~디자인도
무난하고 가격도 착하고 저는 대만족 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부모님이 너무 좋다고
전화를 하셨네요 ㅎㅎ 좋은 안마기가
많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선물하기 정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고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휴일 가족과 즐겁게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