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이야기

씨앤씨 인터내셔널 상장 - 너 왜그러니 ... 왜 ..

by 노마드 홀릭 2021. 5. 17.
728x90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진짜 죙일 비가오네요 . 징글징글하네요 ㅎ

 

오늘은 씨앤씨인터내셔널 상장이 있었는데요 

다들 잘 매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보시는거와 같이 손해를 ...윽 

 

이전에 포스팅에 보면 아시겠지만 

6주 받았다고 좋아했었는데요 오늘 계좌에

보니 3주만 들어와 있더라고요 .. 깜짝 놀라서

바로 증권사에 전화를 했더니 6000주 신청하면

3주 받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 이런 삐리리~

짜증이 났는데 그래도 수익을 생각하며 참고

8시40분을 기다렸습니다.  

처음에는 100%수익으로 나오더라고요 ~ 

그래서 속으로 6주면 얼마 수익이지 생각했는데 

10여분 지나고 갑자기 뚝뚝 떨어지더라고요 

100% 수익은 안되겠구나 하고 손해만 보지 말고

팔자 생각해서 5만원에 매도를 걸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애들 등원 시키고 와서 계좌를 봤더니

똭 ;;;; 퍼런글씨만 있더라고요 ㅠㅠ 매도는 

당연히 안되었구요 ㅠㅠ 

씨앤씨 너무 하는거 아니니 .. 아픔을 진정 시키고 

그냥 매도를 바로 했습니다. 

 

요즘 공모주가 너무 열풍인데 막상 상장을 하게 되면 

결과가 좋지가 않은거 같아요 . 왜 그런 걸까요?

욕심이 과했던 건지, 아니면 기대감에 확 몰렸다가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실망감이 커서 다 털고 나가는

분위기인 것 같아요

저는 예전부터 첫날 무조건 매도를 하고 있는데

주위에 주식 하는 사람들 보면 첫날 매도하는

사람들이 많지가 않더라고요 . 

 

오늘을 또 교훈삼아 배우는게 있겠죠? 

다음 공모주에서는 꼭 수익 났으면 좋겠네요~

모두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너무 하는거 아니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