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바르다 김선생 죠스떡볶이 고봉민 김밥 - 분식파티 (feat.동천점)

by 노마드 홀릭 2020. 10. 5.
728x90

 안녕하세요. 말랑멜롱 입니다 .
오늘은 점심때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분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골고루 이것저것 사왔습니다 .
고봉민 김밥에 죠스떡볶이 ,순대 ,
그리고 바르다 김선생에서 갈비만두
까지요 ~너무 맛나더라고요 ㅎㅎ

고봉민 김밥은 속이 꽉차서 한줄만
먹어도 배가 부른건 같아요 .
다른 김밥집은 두줄은 먹어야
배가 부르더라고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

죠스 떡볶이 튀김입니다. 바삭하니
튀김옷 두께도 적당해서 맛있더라고요 .

순대 정말 오랫만이였는데요 ~
뜨끈하니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
저는 순대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초딩입맛이라 다른건 잘 못먹어요 ㅠ

요건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입니다 .
달달하니 짠짠하니 맛있더라고요
더 먹고 싶었는데 ㅠ 몇번 먹으니
끝이더라고요 :; 다음에는 두개
시켜야 겠어요 😁

죠스 떡볶이 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죠스는 조금 텁텁했엇는데요
여기 가게가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텁텁하지도 않고 적당히 맵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괜찮더라고요 ㅎ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ㅋㅋ
그래도 또 먹고 싶네요 ~ 오랫만에 분식 파티
했어요 ~ 입맛 없을때는 분식 만한게 없죠 ~
밥값 너무 비싸서 부담되는데 분식은
저렴하니 내가 먹고싶은거 골라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내일은 분식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