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12

주린이 수익인증 - 6월도 쭈욱 가즈아~~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요 몇일 넘나 더워서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소소하게 수익이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큰 수익은 아니지만 저는 아주 만족 합니다. 100원 이라도 벌면 되는거 아닌가요? ^^: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 ) 2021. 6. 14.
썸머퀸으로 돌아온 트와이스 TWICE - 알콜프리 Alcohol-Free 예~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날이 갑자기 넘나 더워졌네요 준비도 몬했는데 여름이 벌써 온건가요?;;; 하지만 오늘은 불금이니 기분좋은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와이스의 새노래가 나왔습니다. 여름을 겨냥한 시원하고 상큼한 노래네요~ 역시 트와이스 ~ 호호히히 신곡 알콜프리 노래 들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너와 있을 땐 내게 신기한 변화가 있는데 자꾸 미소 짓게 돼 아무 일도 없는데 자꾸 마법에 걸려 밤을 새워도 안 졸려 다른 생각 지워져 심장 소리는 커져 사랑이 참 쉬워져 그래서 빠지고 빠져 점점 너에게 That's what you do to me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 너와 있을 때마다 이래 날 보는 네 눈빛 때문에 너는 눈으로 마시는.. 2021. 6. 11.
내맘같지 않은 주식투자 - 소소한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날씨가 왜이러죠 ;;; 넘나 습하고 짜증나는 날씨네요 ~ 얼마나 비를 뿌릴려고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 ~~ 주식은 참 어려운거 같아요~ 떨어질거 같아서팔면 오르고 오를것 같아서 사면 떨어지네요 ~ 다른 투자자들 보면 매도 매수 타이밍을 잘 맞춰서 수익도 나도 하던데 저는 그게 잘 안되네요 넘나 욕심내서 그런거죠 뭐 ㅎㅎㅎ ㅎㅎㅎ 오늘도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뿅 ~~ 2021. 6. 10.
주린이 오랫만에 수익인증 ~ 따상 가즈아~ 안녕하세요 . 노마드 홀릭입니다. 5월은 너무 기대를 했던건지 주식 수익이 저조 했는데요 6월은 첫날부터 수익이라 기분이 좋네요 ~~ 날이 증말 덥네요 ~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 뿅 2021. 6.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