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8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 배우케미 대박 ~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말랑멜롱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시간이 조금 남아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근처 롯데시네마에서 보고 왔는데요 평일에도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지난달에 갔을때는 정말 없었는데 오늘은 북쩍북쩍 해서 좋았습니다. 이영화를 고른 이유는 아주아주 단순합니다.지금 1위라서요 ^^; 솔직한 후기이니 재밌게 봐주세요 포스터는 뭔가 영어에 관련된(?) 이야기 같아 보이더라고요 ~ 영화 배경이 1995년도 인데 느낌이 퐉 !! 나는것 같아요~ 각각의 캐릭터가 재미있더라고요~ 연기 정말 잘하시는 배우시죠~ 무서운역 정말 잘 어울리시는듯 ~ 문제적 남자 팬인데 여기서 나오셔서 반가웠어요~연기도 잘하시던데요 ㅎㅎ 커피를 도대체 몇잔을 타는건지.... ㅎㄷㄷ 최고의 배우들이 나오시더라고요~ 역시~ 영화의 줄거리는 이렇습니.. 2020. 10. 22.
토이 - 찐띵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피아노 커버 안녕하세요 노마드홀릭 입니다. 감성 변태로 아주 유명하신 천재 작곡가 유희열님의 곡을 연주해 보았습니다. ​ 토이의 유희열님은 원래는 2인 밴드로 활동했었는데요 아쉽게도 한분이 탈퇴를 하셔서 지금은 원맨밴드가 되었습니다. ​ 토이라는 그룹명은 유희열과 윤정오(탈퇴멤버)님의 첫 이니셜이 두명다 Y라서 two(Y라는 이니셜을 가진 사람이 두명)+Y = toY 이렇게 토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 이 곡은 작곡된지는 오래 된곡이지만 가을 겨울에 라디오 사연 신청곡으로 정말 자주 나오는 곡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입니다. 잔잔하면서 멜로디가 좋고 노래가사가 좋아 사랑받는 곡인것 같습니다. ​ 저와 함께 90년대로 추억여행 떠나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2020. 10. 21.
수요미식회 충무로 찐맛집 평양냉면 필동면옥 안녕하세요 말랑멜롱입니다. 어제는 볼일이 있어서 서울에 나갔다가 유명하다는 냉면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때 다녀왔습니다. 오래된 가게 라고만 알고 왔는데요 ..검색해보니 어마어마한 가게더라고요~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었다고 하네요 .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주차장은 있는데 5~6대 정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2017년부터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되었습니다. 대단하네요~ 가게 안쪽에도 이렇게 보입니다 메밀차 같아요~ 따뜻한게 좋더라고요 ㅎㅎ 냉면을 주문하니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보기에는 싱거워 보여도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면 됩니다. 겨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사실 평양냉면을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면을 정말 좋아하는 1인으로써.. 2020. 10. 15.
♥TGI 프라이데이 ♥ 수지맛집 안녕하세요 . 말랑멜롱입니다 . 연휴는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서울은 한산했는데 고속도로는 음청 막히더라고요 ;; 코로나 때문에 매일 집밥만 먹었는데요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누가 해주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수지 롯데몰 TGI 프라이데이 패밀리 레스토랑에 다녀 왔습니다. 오랫만에 외식이라 설레더라고요 ㅎㅎ 이날 날씨가 정말 좋더라고요 ~~ 하루종일 걷고 싶은날씨죠? 캬~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런치가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스프를 먼저 먹고요 ~냠냠 에이드 입니다~ 아우 시원하더라고요 ~ 케이준 샐러드 입니다. 치킨이 따뜻해서 먹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야채도 신선합니다~ 빠네 파스타입니다. 짭짤하니 맛있었는데요 몇번 먹었더니 없더라고요 ㅠㅠ 양이 아쉽... 접시에 담아서 냠냠냠~~ 플랫 아이.. 2020. 10.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