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TGI 프라이데이 ♥ 수지맛집

by 노마드 홀릭 2020. 10. 12.
728x90

 

안녕하세요 . 말랑멜롱입니다 .

연휴는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서울은 한산했는데 고속도로는 음청

막히더라고요 ;; 

코로나 때문에 매일  집밥만 먹었는데요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누가 해주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수지 롯데몰 TGI 프라이데이

패밀리 레스토랑에 다녀 왔습니다. 

오랫만에 외식이라 설레더라고요 ㅎㅎ

이날 날씨가 정말 좋더라고요 ~~ 하루종일 걷고 싶은날씨죠?  캬~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런치가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스프를 먼저 먹고요 ~냠냠

에이드 입니다~ 아우 시원하더라고요 ~

 

케이준 샐러드 입니다. 치킨이 따뜻해서 먹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야채도 신선합니다~

빠네 파스타입니다.  짭짤하니 맛있었는데요 몇번 먹었더니 없더라고요 ㅠㅠ 양이 아쉽...

접시에 담아서 냠냠냠~~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입니다. 미디엄 웰던으로 주문하였는데 너무 맛나서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요 ^^

 

 

몇년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 

좀 아쉽지만 제 입맛이 많이 변한게 느껴지더라고요 ...

맛있기는 한데 조금 느끼한건 어떻게

할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제가

나이가 들었다는 ... ㅠㅠ 술푸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와이프와 외식이라

즐겁게 잘 먹고 왔습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완전 가을 날씨더라고요

주말에는 아이들하고 가까운 공원에 갔다

오면 좋을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