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토이 - 찐띵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피아노 커버

by 노마드 홀릭 2020. 10. 21.
728x90

안녕하세요 노마드홀릭 입니다.

감성 변태로 아주 유명하신 천재 

작곡가 유희열님의 곡을 

연주해 보았습니다.

토이의 유희열님은 원래는  2인 밴드로

활동했었는데요 아쉽게도 한분이 탈퇴를

하셔서 지금은 원맨밴드가 되었습니다. 

토이라는 그룹명은 유희열과 윤정오(탈퇴멤버)님의

첫 이니셜이 두명다 Y라서 two(Y라는 이니셜을 가진

사람이 두명)+Y = toY  이렇게 토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

 

이 곡은 작곡된지는 오래 된곡이지만

가을 겨울에 라디오 사연 신청곡으로

정말 자주 나오는 곡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입니다. 잔잔하면서 멜로디가 좋고 노래가사가

좋아 사랑받는 곡인것 같습니다.

저와 함께 90년대로 추억여행 떠나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